[패션존]비비안, ‘겨울용 슬리밍브라’ 출시...외

2005-12-04     한국섬유신문

비비안, ‘겨울용 슬리밍브라’ 출시

남영L&F(대표 김진형)의 ‘비비안’이 디자인과 기능성면에서 여성미를 한층 부각시킨 ‘겨울용 슬리밍브라’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화사하고 장식적인 디자인으로 여성미가 강조되는 올 겨울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로즈핑크, 크림 등 따뜻하고 화사한 색상의 원단에 어깨끈부터 컵 아랫부분까지 브래지어 전면을 화려한 꽃무늬 레이스로 장식해 여성성을 강조했다.

또 가을에 이어 겨울에는 날씬한 실루엣을 강조하는 레디이라이크룩이 유행하면서 옆구리 군살을 보정해주는 기능성 날개는 지속적인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고 있다.
브래지어 날개부문은 부위별로 신축력이 다른 두 장의 원단으로 구성돼 안쪽 날개가 옆구리의 군살을 눌러주면 바깥 날개가 군살을 한번 더 정리해 실루엣을 살려준다.
또 패드에 옥성분을 삽입해 혈액순환 촉진, 조직 재생기능과 신체리듬 활성화를 도와준다.

이끌림, 디자인 명품 대상 수상

쌍방울(대표 김성구)의 패션내의 ‘이끌림’이 2004년 글로벌 경영대상 디자인명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끌림’의 이번 수상은 전 산업군의 모든 상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하는 점을 감안할 때 소비타겟의 정확한 분석, 과학적인 상품 기획설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 품질력이 타산업을 앞질렀다는 업체측 분석이다.
한편 올해 2회째를 맞은 글로벌 경영대상 시상식은 일본능률협회 컨설팅이 주관했으며 글로벌 경쟁 우위의 디자인을 통하여 시장을 선도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선정한 것으로 ‘이끌림’은 디자인명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성윤PNP, 2004 대한민국 창업대전 참가

성윤PNP(대표 박문희)가 3일-5일 3일간 서울무역전시장에서 열리는 2004 대한민국 창업대전에 참가, 자체개발한 캐릭터 ‘로야모’를 소개한다.
이 회사는 중소기업청에 캐릭터 사업가능 여부에 대한 사업계획서를 제출해 1차, 2차 심사에 통과했으며 3차 심사로 전시회에 참가하는 기회가 주어졌다.
이 전시회에서 가능성을 인정받으면 정부보조지원금도 받을 수 있어 성윤PNP는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로야모’ 캐릭터 라이센싱을 이미 시작한 성윤PNP는 동승스포츠와 아동복, 스포츠웨어(수영복 포함)에 계약을 맺었으며 네이버 한게임에 내달부터 캐릭터를 공급을 비롯 아바타 및 홈피스킨 디자인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