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식스뉴욕’ 아이템 확대

네티션닷컴, 상품 다양화·디자인 세분화

2005-12-04     신호림

‘나인식스뉴욕’이 내년 ‘RETRO FUTURISM’으로 거듭난다.
네티션닷컴(대표 조학수)의 ‘나인식스뉴욕’은 내년 S/S 디자인 컨셉을 ‘RETRO FUTURISM’으로 정의, 데님의 차별화를 꾀할 방침이다. 50년대 느낌의 소재와 컬러의 믹스매치를 기본으로 설정해 빈티지 느낌의 다양한 바리에이션을 준 데님과 컬러플한 액세서리를 통해 전천후 코디네이션이 이뤄질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웰빙라이프에 발맞춰 경쾌하면서도 절제된 스포티 아이템이 대폭 보강된다. ‘DO SPORTS’ 뿐 아니라 평상시에 착용할 수 있는 간편한 느낌의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구성 될 예정이다. 산뜻한 소재의 원피스나 블라우스 등을 구성해 댄스, 파티, 모임 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충분히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디자인 아이템 수를 늘려 트렌디한 상품 제시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계획이라고 업체측은 전했다. 기획상품을 더욱 다양화하고 디자인 테마 역시 세분화할 방침이다.

상품구성은 모던한 베이직 스타일과 트렌드하게 제시되는 스타일로 조화를 이룰 예정이며, 전반적으로 쉬크하고 세련된 뉴욕풍의 샤프함을 반영할 것이라고 업체측은 전한다.

그러나 컬러별 수량은 줄이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나인식스뉴욕’은 정상판매율 제고에 초점을 맞춰 최대한 물량 소진에 주력한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