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재도약
테일러메이드코리아, 사옥이전 서비스강화
2006-02-01 이현지
테일러메이드코리아(대표 존게스트)의 ‘아디다스골프’가 사옥을 이전, 재도약을 다짐한다.
‘아디다스골프’는 지난 28일 본사와 고객 서비스 센터를 기존 서초동 사옥에서 대치동과 반포동으로 각각 확장 이전했다.
새로 이전한 금강타워 빌딩(17∼18층)은 강남의 요지인 선릉역 인근에 위치, 외부와의 접근성과 사용자 편이성을 고려했으며,
지난해 테일러메이드 코리아가 아시아 지역본부로 지위가 승격되면서 업무 증가와 지원 인력확충으로 인해 확장 이전한 것.
테일러메이드코리아를 총괄하고 있는 채현규 상무는 “올 한해 공격적인 브랜드 전개를 앞두고 보다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움직이기 위해 사옥을 확장 이전했다.
특히 기존 한 층에서 담당하던 고객센터를 확장해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수 있게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또한 고객서비스 센터는 반포동 1층으로 확장 이전했다.
테일러메이드코리아는 다양한 고객 편의시설을 확충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A/S 방문고객은 1 시간 내 신속한 서비스와 휴식공간 제공을 통해 고객에게 새롭게 다가가겠다는 전략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피팅 서비스, 신제품 시타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테일러메이드코리아는 사옥이전과 함께 가두점을 중심으로 공격적인 유통망 확대를 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