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잘 어울릴까요”
美코튼마크, ’05코튼베이비포토컨테스트
2006-04-18 김임순 기자
18일부터 29일까지 '05년 코튼 베이비 포토 콘테스트'를 실시하게 된 것. '내 생애 최고의 느낌'을 내건 이번 코튼 베이비 포토 콘테스트는 아기 엄마가 직접 꾸민 순면 기저귀를 착용한, 귀여운 아기와 엄마가 함께 있는 사진을 cottonbaby@get95.co.kr 으로 접수케 했다.
코튼 베이비 포토 콘테스트에서 선정된10명의 아기와 엄마들에게는 오는 5월 12일 조선호텔에서 열릴 '2005 코튼데이'를 기념하는 '순면 기저귀가 가장 잘 어울리는 코튼 베이비 선발대회' 본선에 참가할 기회와 푸짐한 상품을 내걸었다. 본선 대회에서 입상하는 아기와 엄마는 대상 (1명)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 금상(1명) 60만원 상당의 상품권, 은상 (1명) 30만원 상당의 상품권, 그리고 참가상 (7명)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육아포털 해오름 홈페이지 ()과 함께 이번 행사에 참가를 후원한다.
이번 코튼 베이비 콘테스트는 5월 가정의 달과 내달 12일에 있을 '2005 코튼데이'를 기념하기 위한 일환의 행사이다.
코튼마크는 한국이 가장 우선하는 순면마크로 인식될 만큼 호의적인 표시로 알려져 있다. 최고의 미국산 면화를 사용하는 면제품의 상징, 미국코튼마크. 이 마크는 순수함, 자연스러움 그리고 편안함의 속성을 가진 미국 면화를 상징적으로 시각화해 디자인되었다.
1989년 이래 최고 품질의 면제품에 부착되는 품질보증마크로 자리 매김 해 왔다. 현재 한국에서는 70여 개 유명 유아복, 내의, 캐주얼, 골프, 침장 브랜드에 라이센스 되어 있다.
미국면화 협회는 1956년 설립된 미국면화협회(CCI)는 전미면화협회(National Cotton Council of America)의 해외마케팅을 전담하는 조직이다. 현재 전 세계 45개국 이상에서 마케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미국면화협회는 전 세계에서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미국원면과 면제품의 판촉을 위해 무역정보 제공 및 미국산 원면으로 만든 면제품 판매를 위한 다양한 판촉 지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