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기능성 소재로 승부

컬러·트렌드 차별화 관건

2006-04-28     이현지
쉐르보코리아(대표 윤수영)의 '쉐르보'가 올 여름 기능성으로 시장장악에 나선다.
이태리 직수입브랜드로 오리지널리티와 차별화를 선보이고 있는 '쉐르보'는 감각 높은 아웃도어 스타일의 기능성 상품으로 소비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보편화된 여름소재인 '쿨맥스', '매쉬' 등의 소재에서 벗어나 '쉐르보'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를 접목시켜 소비자들로 하여금 색다른 기능성을 경함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새로운 소재들은 각각의 플레이에 따른 기능성을 보유하고 있어 전문 골퍼들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일반 스트리트웨어로 즐기려는 고객들 또한 '쉐르보'의 기능성에 기대이상의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다.
'쉐르보'는 국내에서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소재들의 설명을 일일이 상품별 라벨로 장착해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게다가 타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차별화된 컬러 감각이 포인트.
별도의 컬러 명을 설명할 수 없는 핑크, 그린, 옐로우, 레드 등 컬러는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하며 현재 국내 골프시장의 트렌드와 부합하면서 기능성에 이은 이색적인 컬러 감각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윤수영 사장은 “올 여름은 긴 무더위가 예상되고 있어 '쉐르보'의 기능성을 경험한 매니아들을 시작으로 대중들에게 빠른 시간에 어필되고 있다”며 “항상 초심의 자세로 기능성과 패션성이 어우러진 이태리 정통 오리지널리티를 고수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쉐르보'는 차별화 라인을 선보이기 위해 골프, 스포츠, 아웃도어 등 다양한 라인의 상품을 전개하고 있으며 강남권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