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감도 럭셔리 ‘아레나스포츠’ 런칭

동인SFG, 기능성소재 사용 패션스포츠웨어 역량 발산

2006-05-19     강지선
동인SFG(대표 김재우)가 '아레나 스포츠' 런칭쇼를 개최, 고감도의 스포츠웨어를 선보였다.
11일 하얏트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된 아레나 스포츠 런칭쇼에는 300명의 관련업계 사람들이 참석, 의류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서는 동인스포츠의 브랜드 사업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이번 패션쇼에서 '아레나스포츠'는 고감도의 기능성 스포츠웨어를 제안, 헤리티지와 네오 스포츠 형식의 스포츠 라인과 모던하면서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였다.
브랜드 메인컨셉은 헤리티지, 네오 스포츠, 쿨라이프, 모던&럭셔리로 압축된다.
클래식 하면서 진보된 스포츠 퍼포먼스 웨어인 헤리티지 컨셉은 애슬래틱 베이직을 표현한다.
네오 스포츠는 고감성·고기능성의 고급스러움을 표출하며 스포츠 유틸리티형식의 쿨라이프 컨셉에서 찾아볼 수 있다.
또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가 부각된 모던&럭셔리라인은 아레나 스포츠에서 새롭게 제안하는 미니멀 스포티즘을 표현했다.
한편, 이번 런칭쇼에서 동인SFG는 수영복 전문 브랜드로서의 영역을 한 차원 뛰어넘은 패션스포츠웨어로서의 역량을 발산하는데 주력, 기능성 스포츠웨어를 통한 고급화 실현과 휘트니스웨어 등 전문 스포츠웨어분야를 선보임으로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