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러스위스-시바 ‘3XDRY’ 전략적 제휴

브랜딩 마케팅 영업지원 공유

2006-06-20     강지선

쉘러 테크놀러지사와 시바 스페셜티 케미컬스사가 쾌적 가공 기술 ‘3XDRY’의 브랜딩, 마케팅 및 영업지원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쉘러코리아(대표 조규식)는 시바와의 3XDRY제휴를 통해 쉘러와 각 가공 소재지, 시바의 3XDRY가 폭 넓은 마케팅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쉘러가 시바와 제휴를 맺은 가장 결정적인 이유 중 하나는 시바가 전세계적으로 120개국 이상에서 고객과 매우 밀접한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쉘러는 3XDRY의 고객지향적이고 고부가 가치적인 시장 확대를 위해 필요한 생산기반을 마련할 것으로 전망된다.


시바는 쉘러가 개발한 3XDRY 가공 기술에 대한 컨설팅, 영업 및 품질관리를 책임지게 된다.


시바의 영업부는 전반적으로 라이센스 가공 업체의 자문 역할을 하면서, 3XDRY 가공에 사용되는 시바의 케미컬 공급과 품질 관리를 담당할 예정이다.
쉘러 테크놀러지사는 세계적인 기능성 소재 메이커 쉘러 텍스타일사가 2004년에 설립한 자회사로 쉘러의 섬유가공 기술 분야에 대한 모든 특허, 라이센스 및 브랜드 관리와 마케팅 업무를 주관하고 있다.


쉘러의 첨단가공 기술인 3XDRY는 편발수, 흡합 및 속건 기능을 부여하는 후가공 기술로 주로 비즈니스 아웃도어, 스포츠, 레저, 워크웨어 등에 사용된다.


현재 맘무트, 팀버랜드, 바우데, 알베르토, 다커스, 글로버스, 다니엘 에스떼 등 브랜드에서 3XDRY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3XDRY 가공공장은 쉘러 본사인 스위스, 터키, 인도, 중국, 대만 등에 소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