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다양한 핫 썸머 아이템 인기
고감도 디자인· 컬러 승부
2006-06-30 강지선
플랫폼(대표 장철호)에서 전개하는 다양한 핫 썸머 아이템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니커즈, 모자, 휘트니스웨어 등 특색 있는 직수입 아이템으로 각 브랜드마다의 특징과 고급스러움이 강점이다.
‘캉골’의 핫 썸머 아이템으로는 브랜드 특유의 로고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썬 바이저가 눈에 띈다. 힙합패션과 어울리는 캉골 썬 바이저는 헤어밴드 형태, 여성스러운 패턴, 스포티한 감각의 디자인 등 4계절을 겨냥한다.
‘DKNY'는 메쉬 소재의 레이싱 스타일 스니커즈 ‘디스턴스’를 추천한다.
여름 소재를 활용한 시원한 디자인으로 과감한 컬러 대비가 포인트다.
‘이스트팩’에선 휴가철을 맞아 여행 및 레저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이스트팩 레지스턴스 라인을 핫 썸머 아이템으로 내세웠다.
BMX, 스케이트 보드등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이들을 위해 제작돼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품질과 디자인이 뛰어난 백팩으로 선호되고 있다.
간단한 배낭 디자인인 ‘SLAPPY’, ‘DISASTER’과 트렁크와 배낭의 합체형인 ‘HURRICANE’, ‘SWEEPER’, 옆으로 멜수 있는 ‘MANUAL’ 등이 있다.
휘트니스 멀티 브랜드인 ‘THE MOVEMENT'에서는 스웨덴 브랜드 ‘카살(CASALL)’의 수영복이 눈에 띈다.
밝은 원색중심의 컬러 감각이 돋보이는 카살 수영복은 빛에 반사되는 실버 컬러를 비롯 스카이 블루, 블랙, 옐로우, 레드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