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플링, ‘미니라인’으로 시장 공략
컴텍코리아, 깜찍한 디자인…재미·위트·발랄함
2006-09-12 정선효
컴텍코리아(대표 노학영)의 벨기에 캐주얼 백 ‘키플링’이 FW시즌 ‘미니라인’을 선보이며
시장공략에 나선다.
지난 SS시즌에 이어 선보인 ‘미니라인’은 스몰 사이즈보다 더 작은 마이크로 사이즈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컬러풀한 색상, 실용적인 내부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아기 몽키가 엄마 몽키의 등에 업혀 있는 모양의 마미 앤 베이비 몽키 클립(Mommy&Baby Monkey Clip)에 금색의 별 뱃지가 가미되어 사랑스럽고 깜찍한 디자인이 절정을 이룬다.
지난 시즌보다 토트백과 숄더백류가 한층 더 보강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깜찍발랄한 ‘키플링’ 매니아 여성들을 위한 ‘PUCK’과 ‘CHERRY’가 출시되어 상품의 차별화를 가져갈 방침이다.
이 라인은 기존 베이직 라인과 비교했을 때 디자인은 같고 사이즈가 줄어든 제품으로 매장에 재미와 위트를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9월 중순부터 출시될 미니라인에는 크로스 오버 백, 토트 백, 백 팩 등의 아이템이 있다. 색상은 올 F/W 시즈널 컬러인 호박(Amber), 사파이어 로즈, 루비 컬러가 돋보인다.
특히 시즈널 컬러와 더불어 금사가 섞여 더욱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사파이어 로즈 골드 컬러 라인도 함께 전개될 예정이다.
가격대는 48,000원~7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