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회사]OEM 탈출 ‘DRACAENA’ 런칭
청후스포츠, 축적된 노하우…등산복 전문사 거듭
“단 한사람에게도, 한마디 말이라도 최선을 다합시다!”
청후스포츠(대표 신금지)의 ‘DRACAENA’는 예절은 물론 예의도 상품이라고 여기며 전 직원들이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며 일에 임하고 있다.
청후스포츠는 1990년부터 콜롬비아, 미국의 GAP 등 유명브랜드를 O.E.M방식으로 수출에 주력해왔다. 이에 다년간의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04년 ‘DRACAENA’를 런칭 하면서 등산복 전문업체로 거듭났다.
꽃 이름인 드라시나는 행운과 건강을 지켜준다는 꽃말을 가지고 있으며, 40~50대 후반의 고객층이 주를 이루고 있다.
주품목은 Black과 Gray를 main color로 패션성을 가미한 기능성 위주의 소재와 디테일로 등산복, 모자, 장갑, 배낭 등 다양한 아이템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드라시나는 자사만의 차별화 전략을 펼쳐나가고 있다.
Big size 고객들이 일반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할 수 없었던 점을 고려해서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size를 공급하기 위해 특별 주문생산하고 있다.
또한 단체복 주문 시 원하는 아이템을 생산하여 단체복 주문을 활성화하고 매월 신규 아이템을 공급하므로써 다품종 소량생산으로 다양하고 신속하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현재 드라시나는 인지도를 높여가기 위해 국립공원 산불 방지 공동 캠페인과 산악구조대를 지원하고 있으며 에베레스트 등반, 신극지 개척 등반 등을 후원하면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현재 30개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고, 부산 반송점, 대구, 서울 상계점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또한 매월 아파트와 신도시를 중심으로 전국적으로 3~4개 대리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