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알록달록 면사 공급
원단에 한 가지 염색기법을 통해 여러 가지 색상이 나올 수 있는 면사가 공급된다.
진우상역(대표 김진홍)은 스위스 면방회사 Buhler가 새로 개발한 코튼 Royal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코튼로얄은 단사와 합사의 장점을 결합한 전혀 새로운 면사의 브랜드다. 원사의 evenness와 강도 낮은 hairiness등은 마치 합사의 그것과 같고 부드러움과 섬세함은 단사의 장점과 같다. 또한 초장섬유(extra long staple, 34-38mm)를 사용함으로서 royal spinning의 효과를 한층 배가시켰다. royal-spun의 기술로 인해 최종생산품의 품질을 한층 높일 수 있게 된 것.
모든 fiber를 견고하게 원사 속에 넣어 방적함으로서 hairiness와 pilling을 줄였다. 반면 낮은 twist와 섬세한 초장섬유는 부드러운 감촉과 착용의 편안함을 갖고 있다. Swiss Cotton Royal은 일반적인 ring-spun사에 비해 비싸지만 부가되는 가치는 크다는 것.
Royal-spun은 100%Cotton뿐 아니라 Organic Cotton, Micro Modal, Micro Modal/Cotton Blend에도 적용시킬 수 있다.
얀의 장점으로는 원사구조가 합사와 같다. 단사나 일반적 합사보다도 높은 강도와 낮은 hairiness, 낮은 pilling, 완벽하고 깨끗한 원단표면, 향상된 마찰 견뢰도, 합사보다 훨씬 경제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용도로는 골프셔츠, 고급 란제리 및 내의류, 침구류, 스타킹 및 양말 등에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