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Joe’s Jean’ 전개
태창, 섹시한 실루엣·더랩 매장서
태창(대표 김형일)은 미국 ‘조진’을 더랩 매장에서 선보인다.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진 브랜드 멀티샵 THE LAB은 신규로 다양한 Fit을 표현한 ‘ Joe’s Jean’을 수입 전개한다.
Joe’s Jean은 카사블랑카 출생의 Joe Dahan에 의해 ‘Joe the Hun’ 이라는 Men’s wear로 시작해 2001년 S/S Women’s Line을 런칭,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Joe’s Jean은 Fit에 따라서 THE SOCIALTE, THE HONEY, THE TWIGGY, THE PROVOCATEUR, THE STARLET, THE LOVER, THE ROCKER, THE MUSE 8가지 라인 이다. 다양한 감성 표현과 연출로 여성의 섹시함과 스타일리시 함을 강조한 것이다.
THE SOCIALTE (Classic Fit)은 스트레이트 힙 라인과 플레어에 주름이 있어 길고 섹시한 실루엣이며, THE HONEY (Booty Fit)은 엉덩이와 허리선이 피트된 여성의 바디 라인을 그대로 표현한 실루엣이다.
THE TWIGGY (Skinny Fit)은 전체적으로 슬림하고 길어 섹시한 실루엣, THE PROVOCATEUR (Petite Fit) 무릎이 높아져 다리를 길게 표현하는 실루엣, THE STARLET (Sexy Fit)피트감이 뛰어나 섹시하고 고급스러움을 표현한 실루엣, HE LOVER (Relaxed Fit)은 힙이 약간 루즈하고, 짧은 허리선이 특징이다.
THE ROCKER (Skinny Flare)은 가늘고 길지만 플레어가 있다. THE MUSE (Sophisticated Fit)는 하이 웨이스트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매력적인 실루엣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