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기업 위상 정립

행텐코리아, 3대경영이념 제시

2007-01-11     강지선

행텐코리아(대표 쉬브쿠마라마나탄)가 ‘Good Price, Good Service, Good Quality'를 3대 경영이념으로 제시, 새해 도약을 다짐했다.
2일 본사 5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시무식에서 행텐코리아는 전년대비 50%의 매출 신장률을 달성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에게 분발을 촉구, 타 경쟁 브랜드 대비 가격우위 전략을 강화하고 글로벌 브랜드로 인지도를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전략을 펼치겠다는 의지를 확고히 했다.


올해 S/S부터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감성 트렌드 캐주얼 ‘H&T' 역시 행텐코리아의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중간 마진 및 거품을 과감히 제거, 고객으로 하여금 가격 부담감을 없애 패션에 민감한 18부터 24세까지의 메인 타겟층을 선도하겠다는 방침이다.
쉬브쿠마라마나탄 대표는 글로벌 소싱에 강점을 갖고 있는 행텐의 저력을 내세우며 ‘Real Supply’를 달성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의 적극적인 마인드를 재차 강조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26일 대만 본사 회장과 임직원, 세계 각 지역의 행텐 관계자들이 초대돼 개최된 ‘2005 행텐코리아 송년의 밤’에서도 언급한바 있듯, 신년사에선 “2006년 행텐코리아에 근무하는 모든 가족들에게 성장 위주의 행텐코리아에서 이제 직원을 생각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위상정립을 위한 방안 즉, 직원복지 및 직원성과급 제도의 활성화 등 국내에 진출한 여타 다국적 기업들과의 경쟁에서도 차별화된 기업 경영 전개로 함께 하고 싶다”는 뜻을 전달, “기업 이미지 정립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는 말로 신년사를 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