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신으세요~”
저가형 웰빙제품 ‘싹스탑시리즈’ 출시
제미유통, 고품질 원사 사용 착용감 ‘굳’
제미유통(대표 김현린)의 양말 전문브랜드 ‘싹스탑’이 설을 맞아 저가형 웰빙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시장공략에 나서고 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총 20종 세트로 구성됐으며, 중저가 가격대의 실속형에 패션이 돋보이는 감각과 센스를 곁들여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선물세트는 질 높은 품질의 원사를 사용해 신축성과 착용감을 높였으며 남녀 2족과 3족으로 각각 구성되었다. 은은한 도트ㆍ꽃ㆍ마름모 패턴을 활용한 여성스러운 스타일과 캐주얼 한 스트라이프 제품, 자가드 패턴과 로고가 고급스러운 신사 정장 양말 등으로 다양하게 기획됐다.
웰빙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2004년 출시 후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대나무ㆍ아토피ㆍ보습ㆍ임산부ㆍ유기농ㆍ은사 등의 웰빙 양말시리즈들도 특별한 선물 아이템으로 특화전개할 방침이다.
특히 ‘싹스탑’은 지속적으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면서 그 세를 확장하고 있으며, 보습양말, 석류양말, 올리브양말, 유기농양말, 알로에양말, 비타민양말, 녹차양말, 대나무양말, 은사양말, 아토피양말, 임산부양말, 마라톤양말 등 차별성 있는 제품라인에 주력하고 있다.
‘녹차양말’은 출시 후 수차례 재생산을 했을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여 온 제품. 이 양말은 피부미용 및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천연 녹차의 주성분 카테킨을 추출하여 접목시킨 제품이다.
또한 ‘비타민양말’은 각종 비타민 오일을 마이크로 캡슐에 담아 섬유에 가공처리해 마이크로 캡슐이 피부에 닿으면서 비타민 A,D,E가 인체에 흡수된다.
또 ‘석류양말’은 에스트론ㆍ에스트 라디올 등 여성호르몬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부인병에 효능이 있으며 고혈압 및 피부과 영역에 효능이 좋은 것으로 알려진 석류 추출물을 섬유에 함유시켜 특수 가공처리해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회사 측은 “소비가 회복세를 보이고 있지만 중저가 선물세트의 판매가 활발해지고 있다”며 “합리적인 실속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맞춤선물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