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강스·엔틱·모던
봄 ‘이브자리’ 키워드
2007-03-27 김임순 기자
웰빙강조 컬러·디자인 다양화
이브자리(대표 고춘도)가 봄을 위한 엘레강스·엔틱·모던 등을 주제로 내건 신상품으로 호
응을 얻고 있다.
이브자리 신상품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삶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와 맞물린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엘레강스·엔틱·모던 등의 3가지 테마로 부드럽고 자연적인 요소들을 섬세하고 로맨틱한 패턴과 모티브로 선보였다.
특히 웰빙 상품을 보강했다. 염색하지 않아도 컬러를 가지고 있는 천연의 컬러 목화로 만든 침구와 항균과 정전기 방지 등의 기능을 가진 대나무 섬유 제품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몸 안에 냉기를 몰아내고 독소를 제거 할 수 있는 유황섬유의 기능성 소재 제품은 피부병 치료에 많이 이용되는 것들이다.
이외 트렌드를 강화한 상품은 화려한 색감의 수공예적인 자수와 비즈 등의 디테일 등 다양하다. 프린트 소재에 다양한 컬러와 매치하는 등의 기법은 편안한 느낌 속에 품격 있는 럭셔리로 업그레이드된 상품이다.
이브자리의 이들 신상품들은 MBC 월화드라마 예정인 ‘넌 어느 별에서 왔니’의 정려원 방에 ‘앤클라인’을 강정화방은 ‘아뜨레’ 제품으로 연출할 예정이다. KBS 주말드라마 ‘소문난 칠공주’ 에는 이태란 방에 ‘키이스’ ‘하버드’ 등을 시청할 수 있다.
다양한 방송 드라마와 연예인 협찬에도 적극나서고 있는 이브자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