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모바일 앱’ 출시 한 달 만에 25만 다운로드

2015-10-27     김예지 기자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모바일 앱 서비스를 시작한지 한 달 만에 25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모바일 앱은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신발 쇼핑을 즐기며 멤버십 카드 없이도 포인트 및 OK 캐쉬백 포인트 적립과 사용을 돕는다.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와 신상품 소식도 업데이트돼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앱 런칭 기념 이벤트로 증정한 ‘1만원 런칭기념 스페셜 쿠폰’의 온오프라인 연계 매출이, 한 달간 45%에 상승했다. ‘ABC마트’는 이를 기념해 오직 모바일 앱을 통해서 사용 가능한 혜택을 더했다. 모바일 앱을 통해 아디다스, 푸마, 반스 등의 잇 트렌드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착순 판매하는 ‘게릴라 이벤트-모바일 특가’를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 내용은 모바일 앱 다운로드 후, 푸쉬 메시지 전달에 동의하면 받아볼 수 있다.

ABC마트 마케팅팀 이하연 팀장은 "앞으로도 국내 멀티 슈즈 스토어 선도 기업으로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BC마트’는 멤버십 회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벤트는 전 매장에서 11월 2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