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스큐텀골프’ 리뉴얼 성공
동일레나운, 한층 밝은 감각 여성라인 인기
2007-05-17 이현지
동일레나운(대표 박정식)의 ‘아쿠아스큐텀골프’가 리뉴얼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올 춘하시즌 대대적인 리뉴얼을 추진한 ‘아쿠아스큐텀골프’는 한층 밝아지고 영해진 감각으로 30-40대 여성층을 흡수하는데 성공, 지속적인 신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현재 여성, 남성 라인은 55대 45정도의 비율로 여성라인이 확대 보강되고 있다.
이 같은 리뉴얼에 따른 신장세에 힘입어 지난 4월에는 매출 목표를 초과달성했으며, 5월 역시 감사의 달 기획 아이템 및 이벤트 활성화로 매출신장에 탄력을 더해가고 있다.
5월 기획 아이템으로는 ‘아쿠아스큐텀’만의 오리지널 클럽 체크와 고유의 엠블렘 등을 새로운 감각으로 재해석한 made in japan으로 기획된 피케셔츠를 한정판매해 매니아층과 일반 대중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특히 춘하시즌은 기능성을 강조해 Do-Golf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겨드랑이, 옆선 등에 매쉬 소재를 접목시켜 스윙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으며 핑크, 애플 그린 등의 화려한 컬러 감각으로 스포티하면서도 화사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것.
또한 전문 골퍼들을 공략하기 위해 프로선수를 활용하는 스포츠 마케팅과 골프장 내 광고를 통한 브랜드 노출로 전문 골퍼와 일반 대중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간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