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로하스욕구 충족
경방, ‘KBiTs2006’ 개최
2007-06-08 김임순 기자
경방(대표 이중홍)은 13일부터 16일까지 영등포본사 6층 특별 전시장에서 신소재전시회를 개최한다.
최근 Well-Being이 일상생활 속으로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있는 가운데 경방의 신제품전시회 ‘KBiTS(키비츠)는 이러한 웰빙 로하스요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관련 신제품 개발팀 이 우경 부장은 “소비자들은 자신을 특화 자신만의 세계를 표현하는 개성화가 급진전되고 있다”며 “자신의 욕구를 채우기 위한 Plus α에 대한 갈망이 확산 된다”고 지적 키비츠 신소재에서 상당부분 부각될 것임을 강조했다.
16번째를 맞는 ‘KBiTS (키비츠) 2006’은 흡습속건, 항균방취, 보온 및 냉감 소재 등의 기능성을 확산시키기 위한 천연소재와 합성섬유소재와의 조화를 추구했다. 또한 보편화된 Well-Being 개념을 토대로 건강한 생활과 효과적인 기능성에 주력했다.
주요기능성 중에서도 경방은 추울 때는 따뜻할 수 있는 소재를, 더울 때는 더욱 더 시원함을 나타낼 수 있게 했다.
Cotton, Acrylics, Modal, Polyester등의 Micro-Fiber를 사용한 원사 및 원단을 제공하는 Micro-World, Nano급 소재를 응용한 Sivix, Nano美 등의 항균 방취소재 등이 전시소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