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스타일 ‘아쿠아스큐텀골프’ 출시

동일레나운, 기능성 보강 젊은층 공략나서

2007-06-08     이현지

동일레나운(대표 서민석)의 ‘아쿠아스큐텀골프’가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기능성 아이템을 확대, 선보인다.
춘하시즌 Do Golf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는 '아쿠아스큐텀골프'는 기능성을 강조한 여름상품을 출시, 비수기 공략에 나서고 있는 것.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웰빙 트렌드를 바탕으로 한 기능성 소재 접목은 기본이고 실제 스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겨드랑이, 옆선 등에 여름철 대표 소재인 매쉬를 접목시켜 통풍이 잘되도록 했으며, 폴리소재 사용으로 흡한 속건 기능과 우수한 스트레치성으로 골퍼들의 스윙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한 것이 여름상품의 특징.


여기에 핑크, 애플 그린 등의 화려한 컬러 사용을 확대해 소비자들이 기능과 함께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여름시즌 필드를 찾는 골퍼들은 패션보다도 기능에 더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골퍼들이 날씨나 옷에 영향을 받지 않고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여름철 기능성 아이템을 확대, 보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올 상반기 대대적인 리뉴얼에 착수했던 ‘아쿠아스큐텀골프’는 리뉴얼이 성공적인 평가를 얻으며 전년 동월대비 매출이 신장, 기존 매니아층과 함께 20-30대 젊은 고객들이 유입이 증가하고 있다.


‘아쿠아스큐텀골프’는 현재 10개 유통망을 확보한데 이어 올 추동까지 14개까지 유통을 확대, 운영한다는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