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설 선물로 멀티 아웃도어 아이템 추천
2015-01-24 유주원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대표 조형래)의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다양한 야외활동을 비롯, 봄철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인기 멀티 아이템 몇몇을 설 선물로 제안했다. 컬럼비아의 여성용 니트 ‘모데나 하프 짚티’는 파워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액티비티한 활동을 즐겨하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내추럴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고 스타일링 하기도 쉬운 아이템이다. 가격은 10만 8000원.선물 아이템으로 자켓을 고려하고 있다면, 보온 및 방풍성을 겸한 소프트 쉘 자켓이 좋다. 남성용 ‘분다 자켓’은 ‘옴니히트’ 기술을 비롯, 방풍 기능성까지 더했다. 가격은 18만 8000원.
컬럼비아의 ‘컨스피러시’는 기존 등산화를 탈피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편안하고 가벼운 착화감이 특징이다. 가격은 18만 8000원. 컬럼비아의 ‘캐니언 뷰 백팩’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탑 로딩 방식의 배낭이다. 짐이 많은 백패킹이나 등산, 캠핑 등을 즐겨 하는 이들에게 선물하면 좋을 제품. 가격은 14만 3000원.
‘컬럼비아’는 오는 29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설날맞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 소망 및 덕담을 공유하는 간단한 이벤트로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18만 원 상당의 백팩과 영화예매권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