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대 ‘화섬의 보고’ 과시
효성, 8개 고객사와 공동마케팅
2008-03-15 전상열 기자
효성(대표 이상운)은 달성견직㈜, 태광무역㈜, 덕우실업㈜, ㈜을화, 대경텍스, S&T, 송강, 미광다이텍㈜, ㈜대남 등 국내 다운스트림 고객사 8개사와 함께 주요 고객사들의 마케팅활동 지원에 나선다.
효성은 이번 전시회에 에어로쿨, 제나두55, 에어로실버, 아스킨 등 대표적인 기능성 원사들과 함께 고품질 스판덱스 브랜드 크레오라의 차별화 제품 및 나일론 기능성 원사 브랜드 마이판 시리즈를 전시한다.
스판덱스 브랜드 ‘크레오라’는 지난 해 출시한 블랙 스판덱스 H-100D를 비롯 저온 세팅으로 형태안정성이 뛰어난 C-400/H-450, 내열성 크레오라인 H-350 등을 선보인다.
폴리에스터 브랜드는 효성의 대표적 기능성 브랜드인 흡한속건사 에어로쿨을 비롯, F/W용 경량보온사인 에어로웜, 웰빙섬유인 에어로실버, 아스킨, 재나두-55 등의 기능성 원사를, 나일론은 염색가공시 기능성이 뛰어난 마이판 칼라리스트와 칼라맥스, 에어로쿨-n 등을 제안한다. 또 이번 전시회 기간 중 14일 비의류용 소재 세미나를 열어 대구 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근 관심을 끌고 있는 홈인테리어용 소재를 비롯 자동차 인테리어용 원사, 난연사 등과 같은 비 의류용 원사의 기능성 및 트렌드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