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다바트]전국상권 볼륨화

런칭20주년 T셔츠

2008-05-16     이현지

▲ 아다바트’가 20주년 기념으로 자체제작한 기념 티셔츠를 출시,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다바트’가 전년 동월대비 140% 매출 신장을 기록, 승승장구하고 있다.
지난 4월 마감결과 매출이 전년 동월대비 140% 신장한데 이어 5월 중순 현재도 매출이 지속적으로 신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경희 차장은 “지속적인 한국 소비자 성향 조사를 통해 상품력을 강화한 게 소비자들의 니즈에 적중한 것”이라며 “현지 기획 상품이 소비자들로 하여금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지난해부터 매출이 지속적인 신장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신세계 강남점을 시작으로 서울 중심상권에서 매출이 급상승하고 있어 추동에는 전국 상권으로의 볼륨화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올해로 런칭 20주년을 맞은 ‘아다바트’는 매출신장을 이어가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 20주년 기념티를 직접 제작해 선보일 예정으로 ‘아다바트’ 20주년 기념 로고가 프린트된 긴소매 폴로셔츠를 출시한다.


폴로셔츠는 소매 라인과 옆선, 목 안쪽에 매쉬와 쿨링 소재를 접목시켜 시원함을 극대화시켰으며 흡한속건성이 우수하고 이지케어성도 탑재하고 있어 올 여름 시원하고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또 카노코로 사루키 기념 메세지 로고를 염료 프린트한 기념 티셔츠도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