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패션로]
소니아리키엘, 팜파백
▲‘소니아리키엘’이 팜파백(PAMPA BAG)을 선보인다. 이 백은 일상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빅사이즈로 실용성을 강조한다. 워싱된 소가죽의 부드러운 촉감과 아이보리 컬러의 스티치, 아웃포켓의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탈착 기능이 있는 버클은 숄더백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럭키 세븐 장식고리도 달려있다.
리클라이브, ‘프로판’시리즈
리클라이브가 러닝화 ‘프로판(PRO-PAN)’시리즈를 출시한다. 여름 레저 활동을 위해 경량감과 통기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파이론(PHYRON) 중창을 사용하여 가볍고 운동시 발목으로 전해지는 충격과 무게를 효과적으로 흡수한다. 또 ‘프로판’에는 헬리오스를 상징하는 새 심벌이 사용되었다.
캔키즈, 핫썸머 제품
▲‘캔키즈’가 ‘Surf Trip Camp’를 테마로 핫썸머 제품을 출시했다. 팝 무드의 카우보이룩과 웨스턴 스포티룩을 중심으로 비키니 타입의 탱크탑, 홀터넥 블라우스, 핫 팬츠, 아일렛 스커트와 튜브탑 등을 주요아이템으로 제안한다. 또 코디를 제안하는 미니카달로그를 제작하고 숫자공부를 할 수 있는 교육적인 기능까지 더했다.
엑스라지, 카메라 전용가방
▲엑스라지가 카메라 전용가방을 출시했다. 최근 컴팩트 카메라보다 전문적인 DSLR 카메라의 판매가 늘어나는 현실에 맞춰 보다 패셔너블한 카메라 전용가방을 선보인다. 세련된 디자인에 카메라와 렌즈를 충분히 보호하는 쿠셔닝 소재 사용 및 다용도 포켓과 방수기능이 있는 레인자켓을 제공한다. 컬러는 블랙과 실버 두가지.
정글루, 회원카드 발급
컬리수가 ‘정글루’ 고정고객 확보를 위해 회원카드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1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 제품을 구매하고 회원카드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동용 손목시계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정글루’ 5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베스킨라빈스 또는 던킨도너츠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드레스 투 킬, 런칭 100일 기념
▲‘드레스 투 킬’이 런칭 100일을 기념해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DRESSED TO KILL 모바일 상품권을 잡아라’의 슬로건으로 오는 10일까지 매장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10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1000명에게는 2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금강, 홍대앞에 플래그십 스토어
▲금강제화가 오는9월 홍대 앞에 플래그십 스토어 ‘비제바노’1호점을 오픈한다. 이 매장은 1,2층 규모로 영업면적은 총 90평이다. ‘헤리티지 리갈’, ‘비제바노’ 등 직수입과 자체 브랜드 중·고가의 브랜드를 편집매장 형태로 구성할 계획이다.
발렌티노루디, 일본 첫 매장
▲발렌티노루디가 지난달 일본 교토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50평대 규모로 핸드백은 물론 여성, 남성 의류 및 액세서리 등이 주력 아이템. 발렌티노루디는 중국, 대만 등 국내에도 이달 중 의견을 조율한 후 연내로 토틀 부띠끄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