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정]
에드윈 헨어스로 변경
대표에 권성환氏 추대
에드윈(EDWIN)이 에드윈인터내셔널(대표 허경자)에서 헨어스로 법인명을 변경하고 대표에 권성환씨를 추대했다.
신임 권성환사장은 권종열 뱅뱅어패럴 회장의 삼남으로 그동안 홍콩과 중국에서 생산과 다양한 비즈니스를 진행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허경자 전 에드윈대표는 뱅뱅의 부회장으로 권사장의 모친. 현재 뱅뱅어패럴(대표 권종열)의 계열사로는 지난해 별도법인으로 독립한 권회장의 장남이 맡고있는 DCTY(대표 권성윤)와 차남이 맡고있는 더휴컴퍼니(대표 권성재)가 있으며 이번 헨어스 대표로 삼남인 권성환 사장이 브랜드 사업에 참여함으로서 뱅뱅은 삼남이 모두 국내 패션사업을 진행하게 됐다. ‘에드윈’은 지난 1989년 런칭됐다.
데코, 전규선 이사 영입
데코가 전규선 이사를 영입했다. 전 이사는 최근 ‘텔레그라프’ ‘XIX’ ‘A6’ 등 3개 브랜드 영업 본부장직을 비롯해 최근 동광인터내셔널에서 영업이사를 역임했다.
한편 ‘XIX’ ‘텔레그라프’ ‘데코’ 사업부에는 안경천 이사, ‘아나카프리’ ‘디아’ 사업부 총괄에는 박규성이사를 기용했다.
원마트아울렛
본부장에 김명기氏
원마트 아울렛이 사업부 본부장에 김명기씨를 영입했다. 김 본부장은 김포공항아울렛 본부장을 역임했다.
아인스트랜드
기획총괄에 이태훈 팀장
아인스트랜드가 ‘코데즈컴바인’ 출신의 이태훈씨를 기획총괄 팀장에 기용했다.
아비스타
이신애 홍보팀장 영입
아비스타가 최근 홍보팀장에 이신애씨를 영입했다. 이 팀장은 오브제 출신.
이브자리
이노비즈 기업 선정
이브자리가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에서 인증하는 이노비즈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노비즈가 평가하는 경영자의 기술능력, 기술성, 시장성, 사업성 및 수익성 4개 분야에서 실시된 기술수준 평가에서 AA등급을 받아 선정된 것. AA등급은 이노비즈 선정 기업중에서도 상위5%에 해당하는 우수한 평가 등급이다.’
[이전]
인동어패럴
인동어패럴이 오는 7월 본사 사무실을 확장 이전한다. 주소 : 서초구 방배3동 1006 -2 방배빌딩
선우상사
주소 : 서초구 양재동 4-4번지 한마음빌딩. 전화번호, 팩스번호는 이전과 동일
테일러메이드코리아
테일러메이드코리아가 오는 29일 본사 사무실을 이전한다. 주소 : 서초구 서초 2동 1321-15 삼성생명 서초타워 8층
코오롱스포츠, 사랑의 연탄 성금 전달
1천장 티셔츠 판매로 1천9백만원 모아
코오롱스포츠(대표 제환석)는 지난 21일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 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성금을 사단법인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본부에 기증했다.
코오롱스포츠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인 그린하트캠페인의 하나로 지난 4월 20일 부터 6월 2일까지 10,485장의 티셔츠를 판매해 52,425장의 연탄 지원에 해당하는 1천9백9십만원을 기부했다.
이날 성금 전달식에는 코오롱스포츠의 BU장 조해운 상무, 브랜드 매니저 백승철 부장 및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본부의 이동섭 이사, 문선근 팀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코오롱스포츠의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캠페인에는 만화가 이현세씨를 비롯해 신세대 펜화 아티스트 ‘밥장’ 등이 행사에 동참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