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부식 탈수기 판매 박차

만덕기계, 견고하고 성능 뛰어나

2009-01-27     한국섬유신문

▲ [사진:우수한 성능으로 꾸준한 판매실적을 보이고 있는 만덕기계의 상부식 탈수기]
탈수기 및 건조기 전문생산업체인 만덕기계(대표 윤만중) 가 염색가공업체에 대한 판매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 회사가 판매에 주력하고 있는 상부식 탈수기는 견고하고 성능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편리함을 두루 갖춰 실 수요업체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있다. 탈수기 자체의 후레임과 원반은 FC-20으로 고속시에도 충분한 중하중을 지탱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케이스 및 바스킷은 모두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되어 수명이 길다.
또한 탈수물의 오염을 방지하며 고속회전 체인 바스킷은 정밀하고 견고하게 제작되어 있다 .


따라서 최신 컴퓨터 밸런스 장비에 의해 3천분의 1이하로 조정되어 편심에 의한 충격과 진동을 방지한다.
이와함께 메인세프트는 특수 강철을 사용, 정밀하게 가공하여 베어링 및 모든 부품은 최고급 재질로 정밀검사 합격품만 사용함으로써 제품성능에 자신감을 갖고있다. 기계의 모든 부품은 분해조립이 편리하도록 제작되어 있는 이 회사의 상부식 탈수기는 특수 스프링을 사용하여 진동이 없어 안전하며 또한 탈수물의 입출이 편리해 누구나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이밖에 모터에 의한 기동은 인버터 콘트롤 방식으로 기동시에 걸리는 과부하를 방지하여 전력소모가 적어 경제성면에서도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국내 탈수기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만덕기계는 최근들어 까다롭기로 정평이 나 있는 제약업체에도 납품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어 제품에 대한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