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탠허청 4월 오픈

광저우 최대 쇼핑몰

2009-01-30     한국섬유신문

광저우 최대 쇼핑몰 천하성(탠허청) 북경로점이 4월 오픈한다. 베이찡루탠허청은 중국 역사상 제일 번화했던 황금상권중의 하나인 광저우시 중심에 자리잡고 있으며, 유명한 패션 전문 매장과 광주 백화점 빌딩 등 대형 종합백화점들이 모여있는 곳.
특히 다른 어느 곳보다 소비 패턴이 빠르고 유행에 민감하며, 선진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등은 이곳을 찾는 구매자와 소비자는 물론 전국 각지의 복장업체들을 매료시키는 등 중국 패션 시장의 축소판으로 불리운다.


베이찡루는 광주 지하철 1, 2호선 인터체인지 지점에 위치해 교통시설이 편리하고 광주백화점 빌딩부근 지하철 공원아역은 동남아 최대 지하철역으로 꼽힌다. 지난해 베이찡루의 하루 유동인구는 30~50만명에 이르렀고, 휴일의 경우 70~100만명에 달했다.
탠허청 백화점은 광주 최대규모 쇼핑몰 탠허청의 1,2,3,5,7층 5개층을 매장으로 사용하며 총 영업면적은 30000평에 달한다. 매장에서 취급하는 품목은 국내외 각종 의류. 가죽 등 우수한 특산품 8만여종에 이른다. 탠허청백화는 1998년 10월 국제기구 스위스 SGS의 ISO9002 품질시스템 인증을 획득하는 등 중국내 상업소매기업 최초로 국제기구의 품질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 광동 탠허청백화유한회사는 광동 탠허청그룹의 자회사로서 현대화 상업특성과 사회문화 특성이 종합돼있는 대형 백화점이다.
한편 광저우 탠허청 본점 및 북경로점을 포함 광동성 백화점 및 쇼핑몰 등 입점 관련문의는 한국 패션마케팅센터 중국지사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