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엘리스 아메리카’ 백화점 속속 입점

와이드홀딩스, 다양한 게릴라성 이벤트 통해 ‘인지도 제고’

2009-02-11     김임순 기자
와이드홀딩스(대표 김대환)의 ‘페리엘리스아메리카’가 슈페리어 본사에 쇼룸을 오픈하는
▲ 슈페리어 본사에 마련한‘페리엘리스 아메리카’쇼
것을 필두로 현대백화점 무역점 등 속속 매장을 오픈 눈길을 모으고 있다.
쇼룸은 ‘페리엘리스 아메리카’ 매장을 실제로 볼 수 있어 전국 대리점주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오픈된 백화점에서는 고객층들의 관심 속에 인지도를 쌓고 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지난 1일 첫 번째 오픈매장으로 관심을 모은 가운데 3일간 백화점 정문과 5층에서 엽서형 핸드빌을 배포, 핸드빌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티셔츠를 제공 했다.

또 10일까지 열흘간 매장 방문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해 손수건, 티셔츠, 캘린더형 마우스패드를,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캘린더형 마우스 패드와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은 사은품으로 자사 상품권 1만원이나 티셔츠를 증정했다.
이어 11일에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을 전주 메시지 14일, 롯데 백화점 잠실점 15일, 롯데 백화점 동래점은 3월 19일, 천안야우리는 이달 21일, 대전 세이는 29일 각각 오픈할 예정이다.

‘페리엘리스 아메리카’는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2월 오픈매장을 중심으로 게릴라 이벤트를 준비했다. 브랜드 비주얼이 랩핑된 버스로 이동 거리 패션쇼, 미니 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