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하우스’ 일산 덕이점 개설
이랜드월드, 경기 서북부지역 공략
2009-02-24 김혁준
▲ 지난 16일 오픈한 ‘버그하우스’의 상설할인매장인 일산 덕이점 전경 | ||
이 매장은 이랜드월드가 작년 11월 ‘버그하우스’ 리런칭 후 처음 개설하는 상설 할인 매장으로 66㎡의 규모에 남성, 여성, 스포츠, 캐주얼, 골프, 아동, 잡화 등 21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성격의 유명 패션 브랜드가 입점했다.
특히 08 SS 신제품과 4개 제품 라인인 ‘익스트림’ ‘아웃도어 액티브’ ‘에이토’ ‘365 라이프’의 남녀 등산복, 등산화와 각종 아웃도어 용품을 4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2월까지 매장 오픈 기념으로 전 상품을 50%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랜드월드는 ‘버그하우스’ 일산 덕이점을 시작으로 편리한 생활 여건과 교통망을 구축하고 있는 경기 서북부 지역에 아웃도어 전문점으로 입지를 확고히 다지겠다는 계획이다.
엄재은 브랜드장은 “수도권에서 쇼핑을 즐기는 소비자들로 항시 문전성시를 이루는 일산 덕이동 로데오 타운에 상설 할인 전문매장이 개설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전문 산악용 라인부터 일상생활에서도 즐겨 입을 수 있는 캐주얼 라인까지 다양한 레저 영역 제품군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매장으로 자리 잡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버그하우스는 지난 1일 부산 해운대점을 시작으로 3월까지 20여 개 매장을 추가 개설, 연내 대리점 40개 백화점 10개 장비점 10개 등 총 60여 개의 매장을 확보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