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시스코리아, 제임스진 전개

온라인 ‘위즈위드’ 오프라인 ‘현대百 데님바’

2009-03-26     한국섬유신문

다이시스코리아(대표 김종수)가 3대 프리미엄 데님중의 하나인 ‘제임스진(JAMES JEANS)’ 아시아 공식 판매권을 확보 국내 첫선을 보였다. 다이시스코리아는 온라인쇼핑몰 기업인 위즈위드(대표 김종수)의 계열사로 ‘제임스진’을 국내 공식 런칭 함과 동시에 오프라인 공식 유통 파트너로 현대백화점의 데님바(Denym Bar)를 통해 백화점으로 판매된다고 밝혔다. 제임스진은 08 S/S 컬렉션 레슬리 에디션의 두 스타일을 독점 판매하고 있다.
레슬리 에디션(Leslie Edition)은 제임스진과 한예슬의 공동작업을 통해 선보인 데님으로서 화이트 스티칭 디테일과 컨트라스트(명암) 워시의 레슬리 러그(Leslie Rogue)와 린스 워시의 블랙 애나멜 플레이트가 독특한 레슬리 나이트 블루스(Leslie Night Blues)스타일 두 종류로 가격은 20만 원 대다.


제임스진은 니만마르커스(Neiman Marcus), 바니스 뉴욕(Barneys NewYork), 스쿱 뉴욕(Scoop NYC)등 미국내 유명 백화점과 프리미엄 편집 샵·영국 일본의 이세탄 백화점등에서 주목 받고 있는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제임스진은 최고의 핏을 만들기 위해 핸드 패턴과 입체 패턴을 고집, 섬세하고 미세한 차이를 잡아주도록 모델 하나하나 마다 원단과 디자인의 특징을 고려집한다.
그동안 온라인과 병행수입 업체들을 통해 수입되었던 제임스진이 공식 유통 채널을 통해 국내 시장에 본격 진출, 향후 움직임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