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고객몰이’ 총력전
‘코오롱·K2·블랙야크·라푸마’ 경쟁
2009-04-21 김혁준
골드윈코리아 ‘노스페이스’는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하이벤트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알프스 샤모니 트레킹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FnC코오롱의 ‘코오롱스포츠’는 환경사랑 이벤트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Saving The Earth’ 티셔츠를 증정한다.
케이투코리아의 ‘K2’는 올바른 등산 문화 확립을 위한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다음달 18일까지 등산화 체험 수기 공모전을 전개한다.
‘컬럼비아스포츠웨어’도 런칭 7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고어텍스 팩라이트쉘과 프로쉘3L 자켓을 비롯 쉘러 드라이스킨 팬츠와 쿨맥스 셔츠 35L 데이팩 배낭 등 7종류의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자켓·팬츠 20% 셔츠·배낭은 30% 할인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인비스타와 합작한 친환경소재 ‘REGEN’으로 만든 70주년 기념 티셔츠를 증정한다.
한국항공우주연구소 공식 협찬사 동진레저 ‘블랙야크’도 한국 최초 우주인 이소연씨의 무사귀환을 기원, 협찬제품을 비롯 등산복과 등산화 가격파괴 특별전을 진행한다.
LG패션 ‘라푸마’는 시즌을 맞아 27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티셔츠를 증정한다. 이는 부드럽고 흡수력 좋은 면소재로 산행 시 옷이 땀에 젖었을 때 쉽게 갈아입을 수 있어 여벌로 활용 가능하고, 로고가 심플하게 디자인돼 타운웨어로도 착장할 수 있다.
이외 라페스포츠 ‘터누아’는 봄맞이 이벤트로 30% 할인을 비롯 7만원 이상 구매고객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각각 모자와 티셔츠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쎄로또레글로벌의 ‘쎄로또레’는 오는 30일까지 창립 20주년 기념 특별 감사전을 전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