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 360 스톰 자켓’ 주목
아디다스골프. 3가지 변형도 가능
2009-09-11 한국섬유신문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대표 심한보)의 ‘아디다스골프’가 고기능성의 ‘투어 360 스톰(Tour 360 Storm) 자켓’을 선보였다.
방수·방풍을 위한 아디다스골프만의 ‘클라이마 프루프(CLIMA PROOF)’ 소재로 완성된 ‘투어 360 스톰 자켓’은 생활방수 수치인 600mm 보다 무려 30배 이상 되는 20,000mm의 뛰어난 방수기능이 특징이다. 여기에 방수 기능 의류는 땀 방출이 약하다는 단점을 보완, 여러 개의 미세 구멍을 통한 땀과 열의 방출로 습한 날씨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또 자켓 안쪽에 탈 부착 가능한 ‘써말 컴프레션 베스트 라이닝(Thermal Compression vest lining)’은 몸과 자켓이 분리되지 않도록 잡아주고 스윙시 근육을 지지해줘 파워풀한 스윙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투어 360 스톰 자켓’의 또 다른 특징은 원하는 스타일대로 변신이 가능하다는 것.
특히 탈부착 가능한 소매부분을 활용, 양쪽 팔꿈치 부분을 떼어 얇은 이너웨어 위에 레이어드하면 캐주얼하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어깨까지 분리해 조끼로 변형하면 시원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축성이 뛰어난 4방 스트레치 소재 긴팔 자켓은 몸에 피트 되게 입어도 스윙시 걸림 없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 밖에 양쪽 어깨 부분의 실리콘 소재 3선 라인 포인트는 어깨를 감싸며 근육을 잡아줘 스윙시 더욱 안정감을 주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