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리지 않는 로맨틱 컨셉 주목
[이슈샵]‘비꼴리끄’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2009-09-25 김현준
신형물산(대표 박희규)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커리어 ‘비꼴리끄’가 올 하반기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는 가운데 신세계강남점과 인천점 등 대형점으로 그 운식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인천점의 ‘비꼴리끄’ 매장은 리뉴얼 단행 후 차별화된 컬러와 제품 라인으로 3층 커리어 및 캐릭터 조닝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브랜드 메인 컨셉인 ‘로맨틱’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는 ‘비꼴리끄’ 매장은 트렌드로 넘쳐나는 여성복 매장들 사이에서도 자신만의 고유 아이텐티티와 오리지널리티를 지키며 차별화된 모습을 보인다.
VMD 역시 기존 컬러 그라데이션 등과 같은 일률적이고 획일화된 제품 그룹핑을 지양하고 최대한 내추럴한 분위기로 구성해 고객들의 시선에 편안하게 어필하고 있다. 신세계 인천점은 현재 매장을 오픈한지 한 달 정도 시간이 지났지만 이미 고객들의 반응이 즉각적으로 나타나고 있어 향후 매장운영에 그 귀추가 주목된다.
현재 ‘비꼴리끄’ 매장은 올라오는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브랜드에 대한 노출도는 물론 고객 반응도를 가장 먼저 체크할 수 있는 곳.
현재 ‘비꼴리끄’는 매장공간 부족으로 브랜드 컨셉이 제대로 투영되지 못하고 있다는 업계의 평가에도 불구하고 향후 매장 전망은 매우 밝아 보인다.
전화 032-430-1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