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신상슈즈전’ 불꽃경쟁
옥션·G마켓·인터파크·디앤샵 전격가세
2009-10-06 송경화
복고풍의 유행을 타고 부띠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지금 온라인 몰에선 ‘신상슈즈 기획전’이 한창이다.
옥션(대표 박주만)은 이달 말까지 ‘파워셀러 베스트20’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주에 가장 인기 있었던 구두 및 가을 신상구두를 시중가 대비 30% 가량 할인판매하며, 판매량과 신용도가 높은 파워셀러들의 상품별 할인쿠폰과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올 가을 인기상품인 앵글 부띠는 9천원대, 메리제인 펌프스는 1~2만원대, 플랫폼 슈즈는 1~3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지마켓(대표 구영배)은 ‘패션잡화 풀 트렌드(Fall Trend) 기획전’을 진행하고 원색 컬러나 금속장식의 화려함을 강조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인터파크(대표 이기형, 이상규)는 가을 유행 스타일을 모아 ‘2008 가을 신상 슈즈 기획전’을 10월말까지 진행, 신상 디자인 수제화 및 가을 구두를 최대 30%까지 할인판매 한다.
또한 ‘아이러브 슈즈’전을 기획, 생각대로 스타일대로 신상구두를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카메오, 마노, 영에이지, 페프 등 브랜드 상품을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
디앤샵(대표 김한준)은 ‘백화점 신상슈즈 대전’을 열고, 탠디·미소페·페프·엘리자벳·고세 등의 브랜드 슈즈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H몰(대표 하병호)에서는 ‘신상녀의 선택 08F/W 신상열전’을 열고 미소페·세라·솔로이스트·탠디 등 유명 수제화 브랜드 가을 신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엘리자벳 판타리본 슈즈, 비클리프 바이더 슈즈 등 가을 신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CJ몰(대표 임영학)에서는 이달 30일까지 ‘페프 가을 신상 전 상품 30% 세일전’을 열고 가을 슈즈의 트렌드와 스타일을 제안한다.
옥스퍼드 스타일의 부띠 플랫을 40% 할인된 가격에, 쉬크한 스타일 부띠를 3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컬러 콤비 펌프스를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이번 시즌 더욱더 다양해지고 대담해진 스타일의 슈즈들을 온라인몰에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온라인몰들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치열한 ‘신상슈즈전’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