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화를 벌어보자’ 이벤트 화제
인터넷쇼핑몰| 메이크샵
2009-11-06 송경화
메이크트랜스’ 실시간 日 쇼핑몰 연동 서비스 제공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대표 김기록, www.makeshop.co.kr)이 개인 쇼핑몰을 위한 ‘엔화를 벌어보자’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 2의 엔고 특수’를 이용 가격경쟁력이 생긴 일본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메이크트랜스’ 서비스를 선보이며, 쇼핑몰에 관심 있는 개인 사업자들의 일본쇼핑몰 운영을 돕는다.
실시간 한·일 자동 번역 시스템을 제공하는 일본 쇼핑몰 연동 서비스 브랜드 ‘메이크트랜스(www.maketrans.com)’는 2007년 3월에 오픈, 다른 일본 사이트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서비스로 단문 번역 및 웹 사이트 번역과 일본 검색 엔진(Yahoo Japan, Google) 등록을 대행한다. 이와 함께 일본 고객 전화 응대와 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전자결제 전문 업체 이니시스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 일본은행 ‘eBANK’와 제휴로 가상 계좌 임대 서비스, 우체국 EMS와 계약을 체결해 일본 배송시 20~30% 할인 혜택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메이크샵은 이벤트 기간 내에 ‘메이크트랜스’ 신규 가입시 최대 20%의 서비스 이용 할인 혜택 및 가입자 전원에게 일본 고객과의 전화와 메일 번역 대행서비스를 1개월간 무상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