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풍 테크니컬 아웃도어

‘아크테릭스’ 일산 직영점 오픈

2009-11-20     김혁준
넬슨스포츠코리아(대표 정호진) ‘아크테릭스’가 금일(20일) 본사 직영매장인 일산점을 오픈,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38.84m²(구 42평) 규모로 고유의 고급스럽고 테크니컬한 브랜드 컨셉을 살려 소비자들에게 적극 어필한다. 내부는 그레이와 화이트를 메인컬러로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으며, ‘아크테릭스’를 비롯 ‘프라나·라스포티바·그리벨·매드락’ 등 본사가 직수입하는 12개 브랜드들의 다양하고 고급스런 의류 및 전문 등반장비들로 구성했다. 특히 제품에 있어 올 시즌 한층 업그레이드 된 ‘어센트라인’은 새로운 어슬레틱 패턴과 고어텍스 프로쉘·윈드스토퍼·폴라텍을 적용, 극한 상황에 대비했다. ‘화이트라인’의 일부 자켓에는 사정없이 파고드는 눈을 막기 위해 파우더 스커트를 부착, 진화된 기술력을 선보였다. 내년 S/S 주력 전개할 ‘24라인’은 어번 라이프스타일로 캐주얼에 테크니컬한 디자인이 믹스돼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한편 ‘아크테릭스’는 현재 35개의 취급점과 종로·일산 직영점을 비롯 빅3 백화점에 입점해 있으며, 연내 주요 백화점 및 직영점 1~2개 정도만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 ‘아크테릭스’를 비롯‘프라나∙라스포티바∙그리벨∙매드락’등 본사가 직수입하는 12개 브랜드들의 다양하고 고급스런 의류 및 전문 등반장비들로구성된 일산점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