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정]

2009-11-24     한국섬유신문

김대영 이사, 바닐라비 본부장으로
▲김대영 이사가 F&F 바닐라비 사업본부장이사<사진>로 오늘 첫 출근했다. 김대영 이사는 신원과 F&F ‘시슬리’를 거쳐 ‘질바이질스튜어트’ 본부장이사를 지냈다.

‘EXR·성신女大’ 산학협력 체결
▲이엑스알코리아(대표 민복기·사진 左)가 성신여자대학교와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EXR’ 민 대표와 성신여자대학교 심화진 총장<사진 右>이 참석한 가운데 패션 분야 인재육성을 위한 맞춤형 교육에 상호 협조하고, 산학협동 연구과제의 공동추진 및 인력교류 등을 약속했다. ‘EXR’은 향후 취업난이 더욱 악화될 것이라는 전망 속에 내년부터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취업난 극복을 위한 인재 육성을 강화할 방침이다.


‘엘리아시크’ 볼륨화

▲지엔에이에프앤씨(대표 조성섭)가 내년 Q/P골프웨어 ‘엘리아시크’ 볼륨화에 나선다. 올 초 런칭 후 현재 2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내년 S/S 백화점 3개·가두점 15개 포함 총 30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2008 에스모드 서울
‘졸업작품발표회’

▲에스모드서울(이사장 박윤정)이 오는 27일 오전10시부터 오후8시까지 에스모드 서울 아르누보홀에서 ‘2008 에스모드 서울 졸업작품발표회’를 개최한다.


‘트로아’ 가로수길 매장 오픈
▲디자이너 ‘트로아 조’의 아들인 ‘한송’<사진>에 의해 리뉴얼을 마친 ‘트로아’가 지난 20일 가로수길에 새 매장을 오픈했다.

죠프, ‘니트 액세서리 세트’
▲스타일을 아는 감성 캐주얼 죠프(JOFF)가 겨울 액세서리 세트를 출시했다. 올 겨울 트렌드인 자카드 문양과 세련된 컬러의 모자, 머플러, 장갑으로 구성된 ‘니트 액세서리 세트’는 어두운 겨울옷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기획 아이템.

기능성 신소재 개발동향 세미나 개최
▲한국니트산업연구원(원장 오영수) 기능성닥소재제품산업RIS사업단(단장 김우영)이 25일 섬유센터 17층 회의실에서 ‘기능성 신소재 개발동향 세미나’를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