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하우스’ 온라인 고객몰이

‘e-비즈’ 본격 진출 신호탄

2009-12-22     김혁준
‘신세계몰·롯데닷컴·
CJ몰·GS이숍’ 입점


이랜드그룹(대표 박성수) ‘버그하우스’가 ‘신세계몰·롯데닷컴·CJ몰·GS이숍’ 등 국내 주요
쇼핑몰과 계약을 체결, 본격적인 온라인 고객몰이에 나섰다.
이를 통해 동절기 스노보드를 즐기는 젊은 고객들을 위한 고기능성 라인인 에이토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캐주얼 라인인 365 라이프, 전문등반가를 위한 익스트림 라인, 편한 착용감에 중점을 둔 아웃도어액티브 라인 등 다양한 의류·용품들을 판매한다.

지난 해 리런칭 후 전국 약 30여 개의 매장을 확보한 ‘버그하우스’는 이번 온라인쇼핑몰 입점으로 유통채널을 확대 운용, 소비자와 폭넓은 접점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엄재은 브랜드장은 “이번 온라인쇼핑몰 진출은 이-비즈니스(e-business)의 신호탄”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이를 통해 편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버그하우스’는 쇼핑몰 입점을 기념해 ‘신세계몰·롯데닷컴’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해당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멀티스카프로 활용 가능한 반다나를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기능성 트레킹 양말을 제공한다. 또 20만원 이상 구매 시 등산용 방석, 30만원 이상은 멀티백과 여권 지갑을 각각 증정한다. 사은품은 선착순이며, 향후 ‘CJ몰·GS이숍’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