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2010-02-02     한국섬유신문

‘유지아이지’ 환경캠페인 지속

더휴컴퍼니(대표 권성재)에서 전개하는 유러피안 스트리트 캐주얼 ‘유지아이지

(U.G.I.Z)’가 환경캠페인 ‘렛츠 그린 플러스 업’을 지속적으로 전개 한다.
이번시즌 3번째로 이어지는 환경캠페인은 탤런트 이하나를 모델로 채택했다. 이하나는 드라마 및 영화와 더불어 그녀가 진행하는 ‘이하나의 페퍼민트’에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으며 행복 전도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에 따라 ‘유지아이지’는 해피 바이러스 티셔츠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에코라벨 상품을 판매한다. 해피바이러스 티셔츠는 소 캐릭터를 개발,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유엔환경계획 유넵(UNEP)한국위원회에 기부되어 멸종위기 동물보호 캠페인에 쓰여 진다.
해피바이러스 티셔츠는 각각 1만5800원 1만9800원으로 전국 ‘유지아이지’ 매장에서 판매 된다.

‘마코스 아다마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룩옵틱스(대표 허명효)의 로열매스티지 주얼리 브랜드 ‘마코스 아다마스(MACOS ADAMAS)’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이벤트를 실시했다.
‘마코스 아다마스’는 품질, 디자인을 대중들에게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로얄 매스티지브랜드로 이번 이벤트는 사랑의 결실을 기원하는 ‘사랑고백 나무’로 사연을 고백한 사람중에 100명을 선정, 고백 상대에게 반지를 증정했다. 또 신촌 매장에서 열리는 발렌타인데이 파티에 초청한다.

마케팅팀 엄인호 부장은 “다양한 방법으로 사랑을 고백해 어려운 경제 상황을 사랑의 힘으로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마코스 아다마스’는 유럽중세 컨셉의 실버 주얼리를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압구정과 신촌에 플래그스토어를 오픈한다. 신촌 매장은 2월7일, 압구정 매장은 2월10일 각각 오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