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R CHINA’ 亞 최고 등극

여성선호 브랜드 선정

2010-02-04     김혁준

‘EXR’ CHINA(대표 원장석)가 2008년 Asia Brand Ceremony ‘아시아 여성이 좋아하는 최우수 브랜드상’을 수상해 관련업계 및 소비자들의 비상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올해로 4회째 열린 Asia Brand Ceremony는 아시아브랜드선정조직위원회 주최로 매년 한국·중국·일본·싱가폴·홍콩 등 아시아 브랜드력을 높이고 우수 브랜드의 빠른 성장을 추진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EXR’ CHINA가 수상한 최우수 브랜드상은 아시아지역 여성들이 선호하는 글로벌브랜드를 조사·선발됐으며,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높은 인지도·선호도 및 시장 점유율 등 종합적인 평가 결과에서 우위를 선점해 이 같은 수상의 영예를 얻게 됐다. 함께 수상한 브랜드로는 ‘로렉스·시세이도·프라다·디올·포르쉐’ 등이며, 명품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해 중국 내 명품 스포츠웨어로 입지를 확고히 굳혔다. 또한 수상한 브랜드들의 경우 미국·일본·홍콩의 전문 학자 및 각 업계 유명 인사들로부터 아시아 브랜드 사업 성장에 크게 기여한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EXR’ CHINA는 2004년 8월 런칭 후, 현재 북경·상해 등의 A급 백화점을 중심으로 11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