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인사ㆍ동정]
방협, 김형상 회장 재 추대
▲방협은 김형상 회장<사진>을 만장일치로 4연임시켰다. 또 부회장에는 조규옥 전방회장과 함께 김준 경방 사장이 각각 선임됐다.
한편 3년 연임임기가 끝난 정기수 부회장은 후임에 전 기술표준원장 및 산업기술평가원장을 지낸 윤기원씨를 추천했으나 당일 선임을 미뤄, 상근부회장이 선임될 때까지는 현 정기수 부회장이 직무를 계속 수행하게 됐다.
황태섭씨 프로모션 설립
▲황태섭( 前이신우옴므 부사장·사진)씨가 최근 패션의류 프로모션사를 설립하고 성남에 사무실을 열었다. 니트와 진즈웨어를 주종으로 중국에 전문인력 8명을 상주시켜 업무에 만전을 기한다. 황태섭사장은 이신우, 오리지널리의 초창기멤버로 ‘미니멈’런칭및 대표를 역임했고 지난해까지 ‘이신우옴므’의 본부장을 맡았었다.
[이전]
쓰리에이스, 구로로
▲‘스투피찰스’를 전개하는 쓰리에이스(대표 김동현)가 지난 2월21일 사무실을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97-28번지 이엔씨드림타워 6차 709호로 이전했다. 전화는 02-801-8668~71, 팩스는 02-801-8672번이다.
이폴리움 사무실 이전
▲럭셔리 베이비 제품과 서비스 제공하는 이폴리움(대표 이정배)이 서울 강남구 논현동 216-11 원일빌딩 1층으로 사무실을 이전했다.
파스텔 세상 본사 이전
▲파스텔 세상(대표 홍완표)이 신사동 뉴 서울 빌딩 7층(LG패션 건물 맞은편)으로 이전했다.
[행사]
다이소, 신학기 용품 기획전
다이소(대표 박정부)가 신학기를 맞아 이달 말 까지 1천원~2천원대 학용품 50종을 선보이는 ‘알뜰 신학기용품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샤프, 볼펜, 유성펜 등의 필기류와 A4용지, 캠퍼스 노트, 물감, 크레파스 등의 미술용품을 저렴한 가격대에 선보인다.
다이소 측은 “신학기를 맞아 알뜰하게 신학기 용품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최근 경기 불황으로 저렴한 가격에 학용품을 구매하려는 학부모들이 늘어나 20% 판매 증가를 예상 한다”고 덧붙였다.
[신제품]
아가방 앤 컴퍼니, 오가닉 유모차
유아복 브랜드 아가방(대표 구본균)이 봄을 맞아 친환경 오가닉 원단을 사용한 유모차를 출시했다.
아가방 리프 오가닉 유모차는 핸들의 앞, 뒤 전환이 가능한 디럭스 유모차로 앞바퀴 회전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 아기머리 받침과 보조시트가 탈부착이 가능해 외출시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가격은 53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