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투파이브’ 특별한 고객사랑
요트탑승권·선상레스토랑 공연&식사권 제공
2010-04-20 홍영석
4월 한 달 간 ‘식스투파이브’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스페셜 이벤트는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들에게 쿠폰을 나누어 주고 응모하는 형식이다.
당첨된 10명의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 한강 유럽풍 최고의 파워요트를 탑승할 수 있는 티켓과 30명에겐 고급 선상 레스토랑 마리나제페에서 공연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티켓이 주어진다. 또 ‘식스투파이브’ 티셔츠와 모자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전문 온라인 쇼핑몰(www.6to5.co.kr)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지난 3월 전국 백화점 및 로드샵을 순회하며 전속모델 비(본명 정지훈)가 사인회를 개최해 화제를 모았던 ‘식스투파이브’가 그 성원에 힘입어 2차 사인회를 진행했다.
4월5일 롯데백화점 노원점을 시작으로 11일 롯데 대구 및 울산점, 12일 목포 대리점, 그리고 5월9일 제주도 테지움점에서 정지훈을 직접 만날 수 있게 된다.
1차 사인회 때와 같은 방식으로 구매와 상관없이 모든 고객들에게 기회를 제공한 이번 사인회 역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특히 지난 5일 시작된 노원점은 3천여 명의 팬들이 몰려 백화점 직원이 총출동해 질서 유지를 위해 진땀을 흘렸다는 후문.
런칭 전부터 화제를 몰고 온 ‘식스투파이브’는 오픈 이후 사인회를 비롯 다양한 이벤트로 신규지만 꾸준히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어 조기안착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