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쉬 소재 쿨제품 출시…‘시원한 통풍’ 효과
●엘리트 학생복
2010-05-11 한국섬유신문
에리트베이직(대표 홍종순) ‘엘리트학생복’의 올 시즌 대표적 제품 특징인 ‘클릭버튼’은 고급셔츠에 적용되는 스냅버튼으로 더욱 깔끔하고 일반단추보다 빨리 착용이 가능해 바쁜 아침시간을 아낄 수 있다. 또 셔츠 뒷면에 특수 봉제법을 사용해 통풍효과를 높인 ‘쿨 셔츠’는 시원한 바람이 셔츠 뒷면 등판 사이로 통과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메쉬 소재 사이로 바람이 시원하게 통과할 수 있게 슬림한 프린스 라인을 따라 실용적인 센스 포켓으로 구성했다. 양 옆 허리에는 시크릿 지퍼가 있어 지퍼를 열면 시원한 바람이 통하는 ‘쿨 매직사이드’도 해마다 무더워지는 여름을 나기 위한 필수아이템.
여름 이벤트로 무더운 날씨에 오랜 시간 학교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빙그레 ‘메타
콘’과 제휴해 아이스크림을 선물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학교자랑 사연을 올려준 학생들 중 추첨을 통해 빙그레 ‘메타콘’ 뿐만 아니라 ‘PMP’ ‘MP3’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또한 ‘이엑스알(EXR)’과 함께 엘리트 학생복 홈페이지에서 ‘나만의 스타일 콘테스트’를 진행해 가방, 운동화 등을 증정한다.
한편 대리점에서 엘리트 학생복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만 원 이상 구매 시 ‘이엑스알’ 1만원 우대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수박씨닷컴’과 ‘비상에듀’에서 증정하는 온라인 강좌 수강권도 함께 제공한다.
박지영 팀장은 “올해 여름 교복은 학생들이 시원하고 깔끔하게 입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앞으로 학생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의 의견을 더욱 적극 반영해 실질적으로 교복을 입거나 관리하는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교육 관련 업계로서 학생 중심의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