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언 모던 스타일리쉬
‘테이트’ 티셔츠라인 제안
2010-05-25 한국섬유신문
유니크한 그래픽 컨셉 담아
인디에프(대표 김기명)의 ‘테이트’ 가 블랙라인 런칭에 이어 내달 11일부터 그래픽 티셔츠라인을 출시한다.
‘테이트’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영층 고객들에게 브랜드 로열티를 다양하게 제안하고 있는 가운데, 선진아티스트 마일스도모반(Miles Donovan)과도 코웍,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 올 3월까지는 ‘국립 조르주 퐁피두 특별전’ 과 프로모션도 진행했다.
‘테이트’가 내놓을 그래픽티셔츠라인은 ‘테이트티’ (TATE-T)다. 기존의 ‘테이트’ 가 가지고 있는 모던한 감성에 기반을 둔 유니크함을 더한 그래픽을 컨셉으로 했다.
People(사람), Letterring(문자), Photo(사진), Watercolor painting(수채화), Animal(동물) 등 섹션을 나누어 ‘테이트’ 만의 모던하고도 유니크한 그래픽을 내용으로 한다.
‘테이트’는 2주 단위 신상품 공급방침과 합리적 가격을 내세운 이분야 리딩 브랜드로 빠른 변화를 주도하겠다는 각오다. 이와함께 ‘테이트’는 획기적인 마케팅과 새로운 유통망 개발로 젊은 소비자들에게 끊임없는 이슈를 만들어나가고 있다.
한편, ‘테이트’ 와는 별도로 On/Off Line 의 ‘테이트티’ 만의 모던하고 유니크한 독립매장 오픈을 기획 중에 있어 향후 행보에도 관심을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