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아웃도어닷컴’ 프로모션 차별화

3년 A/S 책임·최저가 130% 보장

2010-06-10     한국섬유신문

아웃도어·캠핑 온라인 쇼핑몰 오케이아웃도어닷컴(대표 장성덕)이 차별화된 전략 프로모션을 필두로 시즌 매기잡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 업계 최초 전 상품 3년 A/S 철저 책임 보장제 및 국내 최저가 130% 보상제를 실시, 관련업계 및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A/S 책임 보장제는 회원의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품을 구매한 날부터 3년 간 철저한 A/S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입한 제품 수입회사가 폐업해 정상적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경우 당사 자체 시스템을 통해 사후 서비스를 책임지는 제도다. 또 국내 최저가 130% 보상제의 경우 당사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이 해당되며, 타 쇼핑몰에서 동일 제품을 더 싸게 판매하면 차액의 130%(1.3배)를 현금 활용 가능한 적립금으로 보상하는 제도로 1년 365일 연중무휴 진행된다.


업체관계자는 “아웃도어 시장 외형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지만, 지속적 경기불황과 과다경쟁으로 폐업하는 등산용품 수입사와 전문점이 많은 것이 현실”이라며 “제품을 수입한 회사와 구입 매장이 사라질 경우 실질적 A/S를 받는 것이 불가능하기에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건전한 소비문화를 조성코자 3년 A/S 철저 책임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적립금 보상 신청의 경우는 결제 후 3일 이내에 비교 대상 쇼핑몰과의 가격 비교 후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되며, 한 회원 당 신고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