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똑똑’ 해야 산다
골프社 ‘스마트 아이템’ 집중
‘UV컷·냉감·방수’ 기능 강조
올 시즌 ‘김영주골프·JDX골프·이안폴터디자인·클리브랜드골프’ 등 주요 골프브랜드들이 장마 및 휴가철을 겨냥한 똑똑한 기능성 아이템들을 잇달아 선보이며 매기잡기에 한창이다.
‘김영주골프’는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냉감기능을 갖춘 스마트 기능성 용품세트로 DO골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자일리톨 토시의 경우 자외선차단뿐 아니라 흡열기능으로 청량감을 지속해준다. 또 피부 냉감 및 보습성은 물론 세균에 의해 발효되지 않아 향균작용이 우수하다. 썬가드는 얼굴과 목 부위 자외선을 차단해주며, 쿨에버 원단을 적용 흡습속건이 탁월하다.
‘JDX골프’는 고기능성 핫섬머 컬렉션으로 매기잡기에 주력하고 있다. 천연 숯 섬유소재를
사용한 무봉제 라인과 日 기능성 원사를 사용한 냉감소재 X-바디텍 언더웨어는 물론 모던 심플한 골프슈즈·골프공 및 팔토시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출시, 토탈 착장으로 고객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 이 중 美 듀폰社 라이크라 소재 고기능성 팔토시는 주당 300장 이상 판매되고 있으며, 25g의 기능성 선글라스도 탁월한 제품력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안폴터디자인’은 수분 및 땀 흡수가 빠른 클래식 셔츠를 선보였다. 워싱 처리로 몇 번의 세탁에도 낡거나 변색되지 않고, 흡습속건이 탁월한 최첨단 소재를 적용했다. 또 편안하며 신사적인 느낌 외 평상시 착장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제작됐다. 특히 휴가철 스테디셀러의 메인인 살구·홀리데이 블루·아쿠아·연보라 빛 핑크 등 4가지의 밝은 컬러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클리브랜드골프’는 기능성 비옷 세트를 선보였다. 가벼우면서 투습·방수·발수성은 물론 촉감이 부드러워 착용감이 뛰어나며, 스윙 시 편안함을 위해 어깨 및 팔에 여유 공간을 더했다. 또 팔 부위 탈부착이 용이해 긴팔·반팔로 활용 가능하며, 블랙 자켓에 매치되는 허리 라인 화이트 디자인으로 슬림 효과를 더했다. 특히 허리 벨크로로 퍼팅 어드레스 시 불편함을 최소화시켰으며, 완벽한 방수력을 위해 바지 끝 신발 덮개를 부착하는 등 효율성을 극대화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