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기능성 아쿠아 슈즈, ‘모스키노’ 셔츠형 원피스, ‘런던 클레릭 셔츠’ 출시
▲‘아이더’가 여름철 아이템으로 기능성 아쿠아 슈즈를 출시했다. 아쿠아 슈즈는 무더운 여름 가볍고 시원하게 신을 수 있도록 망사 메쉬를 사용해 통기성이 돋보이는 제품. 또 파일론 중창과 생크를 사용해 충격 흡수와 내구성을 높였다. 가격은 18만원.
‘모스키노’ 셔츠형 원피스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 칩앤시크’에서 재치와 유머가 돋보이는 원피스를 출시했다. 2009 F/W 프리 컬렉션에서 선보인 원피스는 디테일이 강조된 고급스럽고 세련된 셔츠형 드레스. 블랙&화이트의 세련된 컬러 배색과 사랑스러운 도트 프린트가 조화를 이룬 스타일이 눈에 띈다. 특히 고급 실크소재와 하늘하늘한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움을 더한 ‘모스키노 칩앤시크’만의 독특한 이미지로 세련된 어반 시크룩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런던 클레릭 셔츠’ 출시
카운테스마라
▲고품격 남성 토탈 브랜드 ‘카운테스마라’가 2009 F/W를 맞아 마스터피스, 시그니쳐, 클래식, 소호 각 4가지 컨셉 라인을 제안하며 젠틀한 클래식 라인의 대표 아이템 ‘런던 스트라이프 클레릭 셔츠’를 선보인다.
‘런던 스트라이프 클레릭 셔츠’는 ‘카운테스마라’ 셔츠의 컨셉을 유지하는 클래식 라인에 속하지만, 기존 클래식 라인의 셔츠와는 다른 슬림핏으로 디자인돼 착용했을 때 전체적인 실루엣을 살려줘 포멀한 연출이 가능하다.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블루와 레드 상반되는 두 가지 컬러가 구비돼 있어, 스타일링에 따라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캐주얼한 데님팬츠 혹은 포멀한 정장팬츠와의 코디네이션에도 적절한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