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과미래, 양질의 통합 쇼핑몰 ‘땡큐’ 등장
‘접근성 용이·고객 유대 강화’ 장점
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가 통합 쇼핑몰 ‘땡큐(www. 10Q.co.kr)’를 오픈했다.
‘땡큐(10Q)’는 영어 Thank you의 인터넷 조어로 웹이나 폰에서 간단하게 표현할 때 사용하는 단어이다.
통합 쇼핑몰 ‘땡큐’는 언제나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쇼핑몰이라는 의미와 함께 언제나 만족을 느끼는 고마운 쇼핑몰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더불어 10점 만점에 10점의 퀄리티(Quality)와 퀀티티(Quantity)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양질의 쇼핑몰이라는 뜻도 있다.
쉽고 간단한 도메인 명칭으로 누구나 쉽게 인지할 수 있으며 직접 입력 시에도 간편하게 타이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땡큐’는 RIA기술을 이용해 플래시와 데이터베이스를 연동해 고객들에게 다이나믹한 사용자 화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과의 유대 강화 및 구매 강화를 위해 타 쇼핑몰의 복잡한 메인 페이지와는 달리 브랜드·제품·이벤트·기획전 등의 모듈화를 통해 사용자에게는 쉬운 접근성을 제공한다. 가로 슬라이딩 방식의 화면 전환은 ‘니’와 ‘크리스.크리스티’ 브랜드 제품의 편리한 상호 이동을 가능하게 해 각 브랜드를 동시에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세정과미래 정승원 전무는 “통합 쇼핑몰 ‘땡큐’를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의 강도를 더욱 높이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서도 다양한 판매툴을 찾을 것”이라며 “매월 1억 2000만 원을 매출 목표로 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땡큐’는 오픈 이벤트로 9월30일까지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배송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