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격·다양성 충족

금강제화, 추석선물 인기

2011-12-16     김효진

금강제화(대표 신용호)가 고객 취향에 맞는 추석 선물을 선보인다.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해 많은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누구에게나 환영 받는 선물 품목인 상품권은 받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남녀 정장·캐주얼·아동·등산·골프화 등 모든 종류의 구두뿐 만 아니라 골프·등산·신사복 및 핸드백·컬

렉션·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상품권과 함께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아이템인 지갑 또한 추석 선물로 안성맞춤. 젊은 여성층을 위한 트렌디한 애니멀 시리즈 지갑은 크로커다일 무늬를 넣어 이국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풍긴다. 염소(Goat) 가죽을 소재로 핑크와 그레이, 네이비와 핑크를 각각 콤비한 제품이다. 또한 남성들을 위해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섬세한 엠보 무늬 제품을 추천, 절제된 도시적인 세련미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블랙과 브라운 컬러로 구성됐다. 명함 지갑부터 심플한 슬림 지갑, 반·장지갑 등 다양한 사이즈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마케팅 관계자는 “지갑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기호가 까다롭지 않아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강제화 ‘랜드로바’는 지난 9월18일 명동점에서 ‘팀버랜드’ 오픈행사를 진행, 많은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30명을 추첨해 구두를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