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선경매’ 프리미엄 세일
롯데닷컴, 동물사랑 기금 마련
2011-12-21 최가영
롯데닷컴이 시즌마다 반복되는 정기세일 형식을 탈피해 다양한 자선경매를 통해 훈훈한 가을 프리미엄 세일을 진행한다.
온라인 종합쇼핑몰 롯데닷컴(대표 강현구)이 가을 프리미엄 세일의 일환으로 ‘동물사랑 기금마련’을 위한 자선경매를 오는 11월5일까지 진행한다.
‘스타소장품경매’ ‘브랜드 자선경매’ ‘사랑의 온도계’ 등 3가지 행사를 운영해 거둬들인 수익금 전액을 ‘동물사랑실천협회’에 기부하는 것.
고현정, 2PM, 윤은혜, 한가인, 타블로 등 37명의 톱스타가 참여하는 ‘스타소장품경매’는 일주일에 10개 품목씩 총 4차에 걸쳐 진행된다. 경매는 최저 1만 원부터 1000원 단위로 진행되면 기간 내 최고가를 제시하는 1명에게 낙찰된다.
‘브랜드 자선경매’를 통해서는 ‘엠씨엠’ ‘루이까또즈’ ‘시세이도’ ‘클라란스’ 등의 유명 브랜드 제품은 물론 넷북, 남녀 의류를 1만 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또 ‘사랑의 온도계’는 동물과 관련된 주제로 게시글을 남기는 것만으로도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50건의 게시글 당 1포대의 동물사료가 적립된다.
롯데닷컴 마케팅실 정상영 매니저는 “단순히 상품만 판매하는 세일이 아닌 고객들에게 뜻깊고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세일이 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닷컴은 롯데백화점와 함께 ‘에고이스트’ ‘매긴나잇브릿지’ ‘플라스틱아일랜드’ 등 노세일 브랜드의 2009년 상품을 최고 70%까지 단독 할인판매하는 ‘롯데프리미엄 세일’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