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활발

롯데호텔·곰TV·게임박람회 등과 조인

2012-08-11     김지선

SMF인터내셔널(대표 전충민)이 전개하는 ‘지포’가 활발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포’는 롯데호텔과 함께 11월30일부터 내년 1월30일까지 소공점에 투숙하는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명동관광지도를 제작, 배포한다.

지도에는 롯데백화점 본점에 위치한 ‘지포’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이 들어있으며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레드컬러의 하트그래픽이 담긴 ‘지포라이터’를 증정한다. 곰TV와는 오는 17일까지 ‘아이리스 이병헌과 히어로 이준기의 맞대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곰TV를 통해 수목드라마로 경쟁 중인 두 드라마를 시청하는 네티즌을 추첨을 통해 극중 이병헌과 이준기가 착용한 후드집업과 점퍼를 선물로 증정하는 것. ‘미르의 전설’ ‘창천’ 등의 온라인 게임으로 유명한 대형 게임회사 위메이드와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박람회 ‘지-스타 2009’에 스폰서로 참여했다. 지난달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지-스타 2009’에서 위메이드의 90여 명 스태프가 ‘지포’ 제품을 착용해 브랜드를 알리는 효과를 얻었다. 또한 회원 1000만 명을 보유하고 하루 2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위메이드 홈페이지에 ‘지포’의 쇼핑몰을 연동해 고객 유입 유도 및 온라인 홍보에도 주력하고 있다. 한편 지난 F/W 리프레시한 ‘지포’는 올 연말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의 친밀감과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방침이다.